We have created a awesome theme
Far far away,behind the word mountains, far from the countries

CUSTOMER > NEWS 자료실

NEWS 자료실

제목 암호화폐 시장의 청신호, 연말 반등에 ‘에포나코인 EPC’ 동반 상승 기대감 고조
작성자
작성일자 2018-11-08
조회수 657
카테고리 언론NEWS



암호화폐 시장의 청신호, 연말 반등에 에포나코인 EPC’ 동반 상승 기대감 고조





암호화폐 시장이 연말 반등에 대한 높은 기대감으로 연일 호조세를 보이고 있다. 8(현지시간) 블룸버그에 의하면, 주류 암호화폐 중심으로 기술 지표에서 시장 불황의 종지부를 찍고 반등의 기미가 확실히 보이고 있는 것으로 확인된다.

BGCI(블룸버그갤럭시크립토인덱스)의 비트코인운동지수의 장기 추세선도 비트코인이 새로운 상승 국면에 진입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며 비트코인은 7일 연속 상승 추세에 있으며, 2주 간 최고가는 6500달러에 육박했다.

이러한 추세로 볼 때 연말 암호화폐 시장의 반등에 힘입어 동반 상승하고 있는 또 다른 코인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에포나 국제무역 유한공사가 실결제 시스템으로 개발하고 Rfinex 거래소에 상장한 에포나 코인 EPC이다.

지난 미중간의 무역마찰로 촉발된 세계경제 위기 속에서도 꾸준히 성장해온 에포나 국제무역 유한공사는 이달 말 예정돼 있는 G20 정상회담과 미중 회담 등을 통해 미중 무역분쟁이 어느정도 해소될 것 같은 화해 무드에 비추어 볼 때 회사 성장세는 두드러질 것으로 보인다.

또한 회사의 무역 실적에 따른 가치 상승은 에포나 코인 EPC 가치 상승에도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측되어 EPC를 거래할 수 있는 암호화폐 국제 거래소인 Rfinex도 함께 주목받고 있는 현실이다.

Rfinex는 코인마켓캡의 중위권의 거래량을 보이는 거래소이며 에포나 유한공사는 향후 중상위권의 거래소에도 에포나 코인 EPC를 상장할 계획이라고 회사 관계자는 밝혔다.

다운로드수